본문 바로가기

카페

용인 고매동 카페 the carffing 더카핑

날씨가 요즘 너어무 좋아서 놀러가고 싶었는데!!!

중간고사가 코앞이라ㅠㅠ 그저 속상해 하고 있었던제맘을 딱 알아쳐준 남자친구가!!!!

the carffing

#thecarffing 에 데려가 줬어용ㅎㅎㅎㅎ

용인시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인데 자동차 경매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하네용

참 특색있죠??? 내부는 강당처럼 된곳에 실내한강을 온듯한 기분을 주었고! 빵이 너무 맛있었어용ㅋㅋ(빵순이입니당ㅎㅎ)

the carffing 외부

the carffing 안에는 영화를 틀어 준답니다!!!

실내 한강을 온 기분이였어용 데이트로도 좋지만 가족끼리 가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전 사실 빵에 반했어용....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카스테라랑 남친이 좋아하는 베이글♥

2층에서 보면 #신갈저수지 가 보인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기에 한눈팔려서 못봤.....ㅎ...ㅎㅎ

그리구 1층 밖에 넓은 잔디가 있는데 가족끼리 오신분들은 아이들에게 축구공을 던져주곤 카페를 즐기시더라구용!

가족 힐링 카페로도 좋고! 이색데이트코스로도 아주 좋은것 같아용!

the carffing!!! 추천합니당!!!

.

.

.

.

.

.

.

.

.

.

#용인데이트 #용인데이트코스 #용인가볼만한곳 #용인카페 #더카핑 #고매카페 #용인 #빵 #데이트 #연애 #첫블로그 #가족힐링 #가족힐링코스 #아이들과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데이트추천 #데이트하기좋은곳 #카페투어 #이색데이트 #이색카페 #가족나들이 #가족모임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전 카페거리 black cups  (0) 2019.04.24
서현역 24시 카페  (2) 201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