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죽전 카페거리 black cups

안뇽하세요!! 오늘 개설했는데..ㅎㅎ

벌써 2번째 게시물이에용><

시험이 한개남아서 여유가 많나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갓블로거라 너무 재미있어요><

(이쁘게 봐주시고 자주 놀러오세용~><)

전 주말에 남친이랑 보정 카페거리에 있는 #blackcups 에 다녀왔어요!!

정말 너무너무 커피가 맛있고~ 이쁘고 공부하기에도 최적화된 곳이였어용ㅎㅎ

자! 지금부터

blackcups

시작할게용~!

쨘!!!! 아메리카노랑 케냐 어쩌구저쩌구 커피인데 새콤한맛이 나면서 맛나더라구용ㅎㅎㅎ

근데 아메리카노 컵이 더욱더 제 취향저격이였습니당!

(맥주컵같아서 그런거겠죠?ㅎㅎ)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용~~ 정말 예뿌죠???

사람도 많지 않고 공부하는 사람뿐이라 공부하기 너무 좋았어용~!

그리고!! 노래도 너무 제 취저에용❤️

 

 

 

쨘~!~! 너무 신기해서 찍었는데 화질이 말이 아니네요ㅠㅠ

열심히 커피 만들어 주시고 있으신 모습이에용!!

멀리서 봐도 너무 신기한 광경이라 동영상으로 찰칵!

저처럼 시험기간이 코앞이라 공부할 카페를 찾으시거나!

신기하고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싶은 분이거나!

갬성사진을 찍고싶으신분들!!

❤️blackcups 추천합니당❤️

 

담에 또가려구 명함까지 챙겨왔어용ㅋㄷ

근데 명함이 너무 섹시하지않나요???

다같이 열공합시다!!!!👏🏻👏🏻

.

.

.

.

.

.

#용인카페 #죽전카페 #분당카페 #보정카페 #보정카페거리 #죽전카페거리 #카페 #감성카페 #카페추천 #용인데이트 #스터디 #스터디카페 #커피맛집 #용인 #죽전 #보정 #수지 #블랙컵스 #맛집 #디저트 #보정동카페거리 #꽃매마을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고매동 카페 the carffing 더카핑  (0) 2019.04.24
서현역 24시 카페  (2) 201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