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방맛집) 종가면옥 냉면집

제가 어제 과음을했어용..ㅠㅠ

그래서!!! 역시 해장은 #냉면 이니까~!

냉면냉면냉며언!

#배방맛집 중에 5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종가면옥 으로ㄱㄱ 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냉면이라 정말 꿀맛이였어용ㅎㅎ

바로 요기입니당!!! 엄청크죠???

진짜 기대기대...ㅎㅎㅎㅎㅎ

아참!!! 운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차장도 어마어마하게 넓어용!!

종가면옥 전용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용ㅎㅎ

좌식과 입식이 있어서 취향대로 앉으시면 되세요!!!

이게 정말 꿀이죵???

저랑 남자친구는 좌식이 좋아서 편하게 좌식으로 앉았습니당!!!ㅎㅎ

각자 취향대로 앉는게 참 좋아용!!

메뉴는 요렇게나 많이 있어용ㅎㅎ

비빔냉면이 종류별로 참많죠???

저희는 섞이미냉면이랑 물냉면이랑 왕만두를 시켰어요!

섞이미냉면은 고기랑회 모두 들어간거래용!

근데......솔직히 만원치고 오바에요...

딱 고기2개랑 회조금이랑 무3개넣어져서 나오더라구용...

물냉은 그냥 괜찮았어요!

근데 면이 참 맛있었구ㅎㅎ

만두 맛집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만두가 진짜 대박 맛있어요!!!

진짜 별 5개입니다!!!★★★★★

사실 만두시키면 5개 주는데...

남자친구가 사진찍기 전에 먹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으헝

근데 진짜 너무 맛있는 만두에용 정말루!!!

배방 맛집이니 냉면 드시고 싶을때 추천드려용!!

가격은 하나도 안착하지만ㅠㅠ

직접 만든!!! 몸에 좋을것같은???

그런 맛집이였습니당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용♥

.

.

.

.

.

#배방 #아산맛집 #냉면맛집 #냉면 #천안맛집 #맛집 #회냉면 #고기냉면 #외식 #맛집추천 #밥집추천 #배방맛집추천 #만두 #왕만두 #만두맛집 #배방냉면맛집 #배방냉면 #아산냉면맛집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왕맛집 백운호수 주변 청운누룽지백숙  (2) 2019.04.28